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끄적임

나도 먹어봤다! GS25 점보도시락 라면!

반응형

요즘 편의점에서는 서로 특이한 상품을

내놓으려고 노력하는것 같아요. 

기존에 있던 상품들의 이름을 따서

새로운 상품에 도입한다거나 (예로, 곰표 맥주)

이름은 같지만 다른 맛 (메로나인데 망고맛 ㅋㅋ)

얼마전에 지에스 GS25 편의점에서 내놓으면서

엄청 SNS를 뜨겁게 달궜던 

점보 도시락 라면을 저도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어찌저찌 구해서 먹어봤는데

어땠는지 같이 봐주시겠어요?

화면하나에 담는것도 벅차네요

일단 무게도 그렇고 케이스 크기도 

어마어마 합니다.

도시락 들고 있는 캐릭터도 무거워서 

팔을 덜덜 떨고 있네요ㅋㅋㅋ

땀도 흘립니다. 무겁긴 무거워요

디테일하게 잘표현한것 같아요.

 

자 점보도시락 라면 구성 내용을 좀 보면...

뭐 대충 여러가지 들어가있고요.

중요한건 칼로리가 3,160Kcal네요.

총 인분은 8.5인분이라고 합니다.

뚜껑을 열어봤더니

저렇게 큰 스프봉투가 나오고요

그 안에는 두개의 후레이크와 3개의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일반 도시락 라면의 면이 총 8개가 들어가 있어요.

후레이크와 스프 모두 다 털어주고요. 

웬만한 뜨거운물로는 잘 익지 않을 것 같아서

커피포트로 뜨거운물을 데워서 넣어줍니당

먹을 준비~

 

김치와 같이 먹어주니까 일반 라면먹는것 같고

좋아요. 아주 맛있고요.

일반 도시락도 먹어본 저로써는 이 점보도시락 라면이

조금 더 짜고 자극적? 인 맛인것 같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양도 엄청많아서 4명이서 달라붙어 먹었는데

나중에는 많이 남으면서 조금 물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다 익은 후에 먹는 사진이 없는 이유는?

뚜껑을 좀 늦게 열어서 이미 좀 많이 익혀진 상황이라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ㅎㅎ

 

요즘은 구하기 좀 쉬워졌다는데

다들 지에스 편의점으로 모두 달려가 봅시다~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재밌는 상품이었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