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끄적임

구리 오리고기 맛집, 수택농원 다녀오다.

반응형

오리고기 좋아하시나요?

몸보신 하고싶어 오리고기집을 찾다가 다녀온

구리에 위치한 오리고기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구리 오리고기 맛집
수택농원

수택농원 입구

토요일 낮에 가려고했는데

영업시간이 16:00 부터여서

저녁 먹으러 방문 했어요!

 

오후 5시쯤 방문했더니

바로 자리에 앉을 수 있었고

저희가 나올때 쯤에는 

대기하시는 팀이 몇팀 있었던것 같네요.

 

구리 수택농원은 방문하기 좋은게

이렇게 앞에 큰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고민을 할 필요가 없더라고요.

입구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매장 내부도 천장이 높고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듭니다.

서울에서 멀지도 않은데

뭔가 멀리 놀러나와서 저녁먹는 기분이었어요.

구리 수택농원 오리고기 메뉴인데요.

오리가 주인 메뉴들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통오리 반마리 (39,000원)을 주문했고

오리 두부찌개(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야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야채를 주시는데

버섯/방울토마토/고추/호박/대파를 

구워서 먹을 수 있어요.

(아 뭐가 그리 급했는지 사진이 흔들렸네요.)

 오리고기 퀄리티 좋네요.

먼저 저렇게 통으로 불판에 올려주시고

사진을 찍는 시간? 을 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통 오리를 준비해온 도마로 가져가서

그자리에서 즉석으로 썰어주십니다!

그리고 오리 모래주머니와 염통까지 서비스로 주셨어요!

구리 맛집으로 금방 소문 다날것 같습니다.

이미 다 나있는건가

 

마지막 소금 퍼포먼스!

오리고기를 모두 썰은 후

소금을 뿌리는 퍼포먼쓰까지!!

오리 모래집을 먼저 올려서~

다 구운 후 먹어보니 식감이

닭똥집(닭 모래주머니)과 식감이

똑같아요!  다만 조금 더 커서 저는 더 좋았는데

특수부위에 대한 식감이 아무래도 

일반 고기와는 다르다보니 여자친구는 

어색했는지 취향에 맞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제가 다 먹어치웠습니다.

저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소스가 4개정도 나오는데

저 소금이 대박입니다.

트러플과 함께 재워둔 소금이라서

향이 미쳤거든요.

 

트러플 소금에 익은 고기를 찍어서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니, 고기와 정말 잘 어울려요

다만, 처음에 고기에 소금을 뿌려주기때문에

소금을 찍어먹다보면 나중엔 혀가 짠맛에 

저리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트러플 향 너무 좋아서 욕심부려서 그만....

다들 적당히 찍어드세용~ ㅎㅎ

사진에서 보이듯이 수택농원 오리고기는

처음 초벌을 해다 주시기 때문에

고기 익히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

직원분 설명으로는 

다리살은 앞뒤로 15초씩 

가슴살은 앞뒤로 30초씩 구우면

된다고 하셨어요. 

 

웬만하면 여자친구가 우와 엄청 맛있다

라고 잘 안하는 타입인데

어제는 첫 고기를 먹더니

"우와 오리고기 이렇게 맛있는거였어?"

라고 했어요. 제가 놀랄정도 ㅋㅋ

이정도면 구리 오리고기 맛집 인정 인가요?

 

지금 이벤트 중이에요!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인데

참여하겠다고 직원분께 말씀하시면

중간 영수증을 가져다 주시거든요.

저 QR코드를 통해서 접속하셔가지고

영수증 이벤트를 참여하면

 

이렇게 하이볼을 가져다 주십니다.

음료와 하이볼 중 선택인데

복분자 하이볼 (7,000원)을 달라고 말씀드렸어요!

 

오리고기 + 하이볼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고요.

운전때문에 못먹은건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

 

구워먹는 고기집은 다 좋은데

먹고 난 후에 옷에 배기는 냄새가 

너무 심하죠 ㅠㅠ

구리 근처에는 구리 롯데아울렛이 있어서

냄새로 없애고 소화도 시킬겸

아울렛에 갔다가

귀가했습니다~!

 

데이트 코스 아주 좋은듯요.

 

구리 맛집 오리고기 드시려면!

수택농원 한번 방문해보세요.

가족들과 함께 가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구리 맛집 수택농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