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끄적임

서촌 떡튀김 맛있는 만나분식/주차는 이곳에!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하는거 같아요.

서촌에 위치한 떡볶이 떡튀김이 맛있다는 

만나분식에 다녀왔어요.

대치동 은마상가에 있는 만나분식 

뺨 친다고 유명하더라고요!? 

주차는 이곳에 하는게 좋아요! 

30분에 3000원 가량됩니다!

아주 저렴하게 식사하시고 오실수 있어요!!

 

서촌 만나분식의 입구 모습입니다. 

어릴때 학교 근처에있는

분식집 같이 생겨서 정감갔어요 ㅎㅎ

 

워낙에 떡볶이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둬서

가끔 떡볶이를 먹다보니 저도 이제는 

떡볶이의 맛을 조금은 알것 같아요.

오픈 키친 

같이 일하시는 분은 따님같았어요.

성격좋으신 사장님은 저희 떡뽁이 떠주시는중

만나분식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떡볶이 1인분 순대 1인분 떡튀김 1인분

오징어튀김과 김말이튀김  이렇게 시켰습니다!

 

먼저 나온 만나분식의 순대 메뉴 

잡냄새도 안나고 정말 맛있는 찰순대 느낌

아 나오자마자 군침이 싹 돌고

소금을 딱 찍어서 먼저 먹다보니

에피타이저로 식욕을 돋우는 느낌이 듭니다 ㅎㅎ

순서대로 나온 떡튀김과 오징어튀김 야끼만두!

그리고 대망의 만나분식 떡볶이!!

떡볶이가 옛날 느낌의 떡볶이인데

밀떡의 부들부들한 느낌이 아주 좋아요.

저 까만건 깻잎을 잘게 썰어서 넣으신것같아요.

기름을 좋은걸 쓰시는건지

모든 튀김이 굉장히 깨끗한 느낌

만나분식은 떡튀김이 맛있는 곳이라고

입구부터 써놨던데, 아주 인정! 매우 인정!!

 

겉바삭 속쫄깃을 제대로 보여주는 떡튀김이었어요!

양도 많아서 여럿이서 하나만 시켜도 충분할 듯

 

그리고 김말이는 꼭 두개 시키세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탱탱함...

떡튀김을 시키면 떡꼬치 소스를 주시거든요

한번은 떡꼬치 소스에, 한번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꼭 드셔주세요!

만나분식의 떡꼬치 소스 맛있다고

아예 부어버리는 상여자 여친

부먹 싫어해서 저는 얼른 하나 빼돌리는 중이었습니다 ㅋㅋ

 

모든 튀김은 떡볶이 국물과 왜이리 잘어울리는 걸까요?

분식집에서의 식사는 

적은 금액으로 행복을 느낄수 있어서

더 더더 좋은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 끼니는 분식 어떠세요? 

 

서촌 떡튀김 맛있는 만나분식 포스팅 여기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