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 제주 삼대국수회관 본점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길게 휴가를 잡아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해외도 못가고 국내 여행객들도

갈만한 곳이 너무 없으니 

제주도로 많이들 몰리는듯 하네요. 

수요일~일요일 일정이었는데

수요일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김포공항에는 여행객들도 북적북적했답니다!

 

그래서 국내여행 카테고리를 이번여행때 

가보고 느껴본곳으로 채워보려고해요!

 

제주도 맛집이라고 하면 누구나 

제주도는 고기국수라고 먼저 이야길 하더라구요.

고등학교 2학년때 수학여행으로 다녀온 이후 

제주도는 14년만에 방문이네요. 

사실 그때는 관광버스만타고 돌아다니고

지정된장소에서만 활동하고 친구들이랑 시끌벅적

떠드는데에 집중할때라 여행지가 기억나지도 않았기때문에

큰 후에는 처음 방문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제주도에 고기국수가 뭐지 하고 가기전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았는데, 국수에 보쌈고기같은게

올라가더라구요? 

저거 뭐 별거있겠어? 하고 검색을 쭉 해보았는데

 

각 업체마다 후기들이 다르더라구요. 

느끼했네, 돼지냄새가나네, 맛이없네 등등 

걱정이 많이되는 후기들이 꽤나 많이보였어요.

반면에 맛있다는 후기들도 많았구요. 

직접 겪어보지않으면 판단을 쉽게하지않는 성격이라

꼭 먹어보기로 합니다!

출처:네이버 업체제공 사진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을 검색해서 " 삼대국수회관 " 이라는곳을 

알게되고 방문했습니다. 

 

수많은 검색을 통해 여러 업체들의 리스트를 뽑아봤는데, 

전반적인 후기가 좋은곳으로 방문했어요. 

다른 고기국수집이 안좋다고 비교하는 의도는 없습니다.

 

제주도 맛집 삼대국수회관의 후기들은 

제가 기억에 남는건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다"

"냄새가 전혀나지 않는다"

"아이가 맛있다고하며 잘먹었다" 등 

의 후기였어요. 

 

사실 아이가 잘먹었다는 후기에서 꽂혔네요. 

아이가 잘먹었단 소리는 어른들에게는 

더더욱이나 잘 맞을테니까요. 

삼대국수회관 메뉴

제주도맛집 삼대국수회관의 메뉴는 이러합니다. 

저는 기본 고기국수와 멸고기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솔직히 멸고기국수는 그냥 우리가 어디서나 먹을수 있는 

멸치국수맛이에요. 그 있잖아요. 시장에서 쉽게먹을수 있는 잔치국수

추천드리는 메뉴는 아니에요. 

추천메뉴는 아니니 사진은 올리지않을게요!

 

반찬

삼대국수회관의 반찬은 처음에 저렇게 기본적으로 나오는데,

추가로는 직접 원하는 만큼 가져다 드실수 있으니

드시고 모자란건 가져다 드시면 될것같아요. 

김치종류가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군요. 

 

고기국수

대망의 고기국수입니다. 

딱봐도 그냥 베이스 국물이 굉장이 진해보이죠.

다대기를 한스푼 넣어주는데

매운 다대기는 아니고 국물의 맛을 조금더 진하게 만들어줍니다.

시각적으로도 만족도를 높혀주고요. 

 

느낌은 일본라멘의 느낌인데

덜 깊고 덜 느끼하면서 담백한 맛입니다.

 

짧게나마 동영상 촬영해봤는데요. 

비주얼참고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제주도 맛집 자매국수/올래국수 등 유명한업체들 굉장히 많은데

한군데만 가보고 써보는 후기라

비교대상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만족할만한 식사를 했구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지만 이질감을 느낄만한

메뉴는 아니에요. 한국식 일본라멘느낌에 한국식 보쌈고기를 얹은 느낌이라

익숙하면서 맛있네요. 고기는 항상 언제먹어도 맛있으니까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고기국수집도 방문해봐야겠습니다.

이곳과 얼마나 다른지요.

 

이 포스팅을 이후로 제주도에 관한 포스팅 이어 써보도록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좋아요 꼭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