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강원도 여행 숙소 추천 / 고성 아지로 펜션 301호 숙박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먹고사는 일이 바쁘다보니 여행도 자주못가고 

어디 놀러가는것도 생각못하고 살고있네요. 

코로나로인해 다들 힘드실거라 생각되지만 

점점 나아질거라 믿고 생활 하자구요! (마스크는 꼭 쓰구요!)

 

회사에서 목표로 하던 실적을 일찌감치 달성하고 오랜만에 긴 휴가를 냈습니다.

휴가를 냈지만 막상 할 건 없는 현실..

 

오랜만에 낸 휴가인지라 그냥 보내긴 아쉬워 어디라도 갈까 하던 찰나에 

"바다나 보러갈까?"하여 또 가게된 강원도 숙소 후기를 올려봅니다.

 

길~게 휴가지에서 쉬고싶었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았네요.

 

교암 해변

이번 강원도여행은 정말 급 계획하여 다녀왔습니다. 

전날 11시 50분 경 바다로 떠나자 해서 10분만에 숙소 알아보고 예약을 한지라 

전혀 정보가 없던 곳이었는데요. 숙소명은 아지로 펜션입니다!

사진 출처 : 아지로펜션 홈페이지

아지로 펜션에 대한 아무런 정보가 없는 상태서 예약을 진행했고 (사실 예약 가능한 숙소가 없었음) 

예약을 한 후로 검색을 하는데, 위같은 사진을 보고 

아! 실수다 무슨 모텔같은곳이겠구나 싶었죠.

 

어쩔 수 없이 이미 예약은 진행 했고 하루밤만 잘 보내고 오자는 마음으로 출발!!

 

아지로 펜션은 입실 15:00~ 퇴실 오전 11:00 이더라구요.

아침 일찍 출발 한지라 15시 이전에 도착을 해서 가보고 싶던 빙수집을 다녀왔습니다.

 

 

속초 중앙시장 근처에 위치한 흰다정이라는 카페입니다.

저희가 시킨건 코코넛빙수인데, 맛있었습니다. 코코넛을 좋아한다면 정말 강추!!

아니라면! 다른걸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시키고 나서 보니 다른 메뉴도 많더군요 ㅎㅎ 

 

빙수를 먹고 난 후 저녁에 먹을 메뉴를 사러 속초 중앙시장으로 갑니다.

여행은 자고로 맛있는거 먹는게 절반이상이죠!

 

참고로 흰다정에서 속초중앙시장까지는 차로 3분거리

펜션에서 속초중앙시장까지는 차로 15분 거리입니다. 

그리 멀지않죠?ㅎㅎ

 

여러가지 구경 하고 저녁 메뉴를 산 후에 아지로 펜션 숙소에 도착! 

저희는 301호를 예약해서 키를 받아 올라갑니다! 엘레베이터가 구비되어있어서 

편하게 왔다갔다 할수 있어요!

 

아니 이게 왠걸...!!

뷰 실화인가요? 진짜 들어서자마자 와~~~ 하면서 들어갔어요!!

사람 겉모습 보고 판단하지말라지만, 건물도 그래야 할듯합니다!

겉과 속이 완전이 다른 곳이더라구요. 

 

아지로 펜션 침대

침구류도 굉장히 세탁 잘된 여름이불이었어요. 바스락바스락 시원한 느낌!

 

뷰멍 할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 

숙소 내에 있는 스파

사용 시간이 정해져있고 몇몇가지 주의사항만 지키면 좋겠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안했어요. 귀찮아서ㅋㅋ

근데 이제와서 후회되네요 할걸...하고! 꼭 하세요 이웃님들은

 

이건 왜찍었지... 티비앞..입니다

 

깔끔한 주방과 식기구들 

이제와서 생각해보는건데, 아지로 펜션이 리모델링을 최근에 한것같고 

모든 식기구들이 새것인것 같았어요. 

(제 생각입니다.)

 

저희는 저녁을 만석 닭강정과 모듬회를 포장해서 왔습니다.

여기서 잠깐! 

요즘 배달이 많이 활성화 되어있다보니, 수산시장에서 가격흥정하고 회를 뜨는것 보다는 

저렇게 모듬으로 포장 판매 되는 업체들도 많더라구요.

수산 시장에서 활어를 잡는 것보다는 덜(?) 싱싱할진 몰라도 맛은 좋았습니다!

사진에 있는 모듬회가 1인 모듬인데 2인이 먹어도 괜찮을 정도! (가격은 2만원)

 

그리고 강원도 아지로펜션에서 바베큐도 1층에서 가능합니다.

근데 이거 또한 저는 안했어요 ㅎㅎ 

 

깔끔한 화장실 내부 및 샤워도구

수건도 충분히 있어서 추가로 달라고 하지않아도 될 것 같았네요!

 

 

아지로 펜션 301호에서 아침에 일어나 찍은 뷰인데요. 너무 좋죠...?ㅠㅠ

진짜 일어나서 보는 수평선과 잔잔히 들리는 파도소리는 정말 힐링입니다.

 

많은 분들이 느껴보셨으면 하고 

저는 다음에 강원도를 또..가게된다면 

아지로 펜션을 예약할 예정입니다.

 

모두들 코로나19 잘 이겨내며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랄게요.

 

본 포스팅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느껴본 후기를 작성한 내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