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여주 가볼만한 곳 카페 여주 (Cafe Yeoju) / 분위기 최강!

반응형

" 좋은 사람과 좋은 장소에서 "

 

얼마 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갔다가

근처에서 데이트도 하고 돌아올 계획을 하고 있었다.

맛집도 검색해보고 카페도 검색해보고 여주에 가볼만한 곳을 검색을 하는데

특정한 곳만 노출이 많이되고 마땅히 갈만한 곳이 없던 찰나였을때!

여자친구가 분위기 끝장인 한옥 카페를 찾게되었다. 

카페이름은 "카페 여주"

지역의 이름을 그냥 그대로 넣었는데, 느낌이 좋다.

 

앞 마당 

카페여주는 앞에 위와같이 푸릇함이 가득한 마당이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 밖에만 앉아서 즐겨도 될 것같다. 

시원해지면 한번 더 방문할 생각!

 

내가 갔던 날은 시원하지 않았던 터라 마당에는 사람이 없었다.

우리처럼 간혹 사진을 찍기위해 나와서 잠깐잠깐 찍고 들어가는 사람들을 제외하곤

반면 실내는 북적북적!

 

입구
뒷편

한국스러운 주택건축물이다.

 

내부1

내부도 차분한 분위기의 가구들로 구성 

 

내부2

햇볕이 참 잘든다. 기분 좋은 분위기 

날씨가 도왔다.

 

내부3

내부는 햇볕이 잘들고 모두 통유리로 되어있어 밖을 보기에 적합하다.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졌다.

이런게 힐링이지

대기번호

대기번호 참 간단하다. 

 

시킨 음료와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 

아이스크림을 올린 사과파이를 시켰다. 

메뉴 선택도 매우 탁월했다.

커피도 맛있었고 자몽에이드도 시원하고 적당히 달아 입맛에 잘 맞았다.

아이스크림 사과파이도 처음 먹어보는 메뉴였지만 맛있게 먹었다.

 

여주 가볼만한 곳을 찾는다면 카페 여주 추천한다.

 

**********생긴지 얼마 되지않아(7월에 오픈했다고 한다)

네비게이션에는 검색이 안되니 여주 온천을 검색해서 가다보면 좌측으로

보이니 잘 찾아갈 수 있을 것이다!***********

대중교통은 못갈것같다. 

 

여주여행중 방문한 카페 여주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