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트 코스

목동 아이스링크장 : 가격 및 준비물

반응형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

✔ 가기전 준비물

1. 따뜻한 복장

2. 망가질 머리를 위한 모자

3. 장갑 (필수) 

4. 간식 또는 음료

 

목동 아이스링크장에 다녀왔어요.

여자친구가 몇주전부터 스케이트가 

너무 타보고싶다며 가자고 몇번을 

이야기했는데,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정확히는 목동 중앙운동장 내에 아이스링크장이

있고 종합운동장 내 주차시설이 넓고 편리하게 되어있어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표지판 덕에 아이스링크 매표소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매표소에가면 이렇게 생긴 키오스크가

여러대 준비되어 있었어요. 

키오스크에서는 입장권 및 스케이트 대여권을 

판매중인데 저는 처음에 모르고

입장권만 사서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서

스케이트권을 다시 사서 들어갔답니다. 

이웃님들은 한번에 사셔서 번거롭지 않게~

 

[입장권]

어린이 3,900원

청소년 4,500원

성   인 5,200원

[스케이트 대여]

일반 4,000원

 

[관람권] 

500원

 

이 관람권은 왜있지 했는데 

어린이들을 데려온 어머니들은 

굳이 타지 않고 애기들 타는걸 지켜보고

간식등을 챙겨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외부에 편의점/식당/카페 등이 잘되어있어서

굳이 무얼 안사가도 얼마든지

좀만 나오면 다 사실 수 있습니다. 

 

목동 아이스링크 입장권 겟~

 

입장권을 입구 카운터에 제출하고 

아이스링크장 입구로 들어가다보면 우측에서 

본인에게 맞는 안전모를 가져가실 수 있어요!

(소독하고 대여해준다고하니 안심하고 사용해요!)

 

안전모를 들고 안으로 조금 더 가면

스케이트 대여실이 보이는데요

아까 끊었던 스케이트 대여 영수증을

가지고 가봅니다!

아이스링크장에서 신을 

스케이트 대여소의 모습인데요.

 

보증금은 현금만 가능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목동 아이스링크는 스케이트 대여료외

별도로 보증금 2,000원을 내야합니다.

기본 대여시간(2시간)외 초과시

1시간당 1,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에요! 

영수증에 보증금 낸 부분에 대해서는

수기로 작성을 해주니까 영수증은 

잃어버리면 안되겠죠?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목동 아이스링크장!!

사진으로는 되게 크게 나왔는데

생각보다 엄~~~청 큰건 아니에요

 

사진에 사람이 없는 이유는 

정빙(整氷)하는 시간이어서 그랬어요!

 

사람 엄~~~~청 많았습니다. 

잘타시는 분들은 답답해하실정도로

촘촘히 사람들이 많았고 

초보자 분들에게는 천천히 탈 수 있는 

상황이어서 좋았을 거 같아요. 

 

실물로 처음본 정빙차

뒤에서 물을 뿌리며 얼음판을 다지는 모습이네요.

신기했어요 애기들도 엄청 신기해하고요 ㅎㅎ

 

아이스링크장도 처음이지만

스케이트 처음 타보는거였습니다. 

조금은 두렵고 못하면 창피할 것 같아서 밍기적댔는데

 

결국에는 입장....

처음에는 엄청 미끄럽고 어떻게 가는지

몰랐는데 타다보니 요령이 조금씩 생기더라고요!

 

꽈 당!

네... 넘어졌습니다 ㅠ

 

많이들 넘어지는거 보고

조심한다고 탔는데도 

다른데 한눈팔다가 넘어졌어요 ㅠㅠ

지금도 엉덩이쪽이 너무 아프네요 ㅋㅋ

 

가시게된다면 꼭 조심해서 타시길 바랍니다.

 

목동 아이스링크장을 다녀오고 나니

연인끼리 겨울철 실내 데이트 장소로

정말 좋을 것 같고, 애기들 겨울철에

가만히 실내에서 웅크리고 있는 것 보단

아이스링크장에서 (은근히 땀 많이나요!)

운동겸 활동하는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했어요.

 

저는 생각지도 못한 장소여서 

많은 분들이 스케이트를 타러 온거 보고

많이 놀랬네요 ㅋㅋ

 

아이스링크장 안에서는 안전요원분들도 계속해서 

위험한 행동하는분들은 제지해주고 계시니까

그렇게 위험하지 않습니다!

 

겨울철 아이스링크장 데이트나 가족나들이

강력 추천합니다!

 

가기전 봐야하는 곽윤기 선수의 스케이트 걸음마!

https://youtu.be/NZchsYe8_oo

동계올림픽때 봤던 선수들을 존경하게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