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어플 및 게임

유튜브음악 어플 추천 YT Music

반응형
유튜브음악 어플 추천 YT Music 

 

뭔가하기전 유튜브 검색하게되는거

저만 그런가요? 

옷을 사던, 무언갈 먹기전 

어디가 유명하고 맛있는지 핫플인지

예전에는 블로그를 검색하고 사이트 위주로

봤다면 요즘은 유튜브에 다있더라구요.

유튜브가 정말 대세긴 대세입니다.

 

이런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하셔서 

광고 안보고 계신분들도 꽤나 많죠?

저또한 프리미엄 결제하고 광고없이 

즐기는 중입니다. 벌써 1년째 연장중이네요.

활용도가 높으니 한달에 8,900원 아깝지 않습니다.

 

출처 유튜브

▲저는 주로 뮤직비디오/페스티벌영상 등을

자주 찾아보곤 하는데요. 어느날 보다보니 유튜브 자체에서

어플을 하나 추천해주더군요.

 

유튜브 뮤직으로 전환해보세요!

(멤버십에 포함되어있습니다.) 

화면을 보면서 음악을 감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유튜브로 페스티벌을 켜고

화면만 꺼놓은 상태서 감상하는 편이거든요.

 

저 멘트를 보자마자 "지금 감상하기"를 

눌러서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유튜브 뮤직

우선 YT Music 어플은 이리 생겼네요. 

유튜브음악 어플이 맘에들었던 이유는

제가 듣던 음악들의 알고리즘을 찾아내

비슷한 음악을 추천해준다는거구요.

그 음악들을 묶어서 재생을 시켜줍니다.

 

따로 제가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하지않아도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모르던 아티스트들 노래까지 들으니까

항상 신선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유튜브음악 어플만으로도 그안에서

동영상 재생도 되니 정말 편리합니다.

분리되어있는게아니라서 활용도가 좋은거같아요.

출처 pixabay.com

유튜브 프리미엄이신 이웃님들은 

유튜브음악 YT Music 한번

다운받아서 경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저는 지니뮤직 사용하던걸 해지하고

유튜브로만 결제해서 사용중입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결제하여 사용중인 어플을 소개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