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어플 및 게임

직장인 부업 추천! 질의응답으로 돈벌자! 지식커뮤니티 아하

반응형

직장인 부업 추천!

질의응답으로 돈벌자! 

지식 커뮤니티, 아하 플랫폼에서!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본업외에 부가 소득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할거에요. 저도 그러하니까요 ㅎㅎ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엠브레인 설문조사나

좌담회 참석도 꽤나 괜찮은 알바 부업이었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부업 또한

PC로 앉아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엄청 

편하면서도 쏠쏠한 수익 가져갈 수 있을거같아요.

 

그 부업은 바로 지식커뮤니티에서 서로 질문과 대답을

함으로써 암호화폐인 아하토큰을 받는 서비스 입니다.

출처: 아하토큰 홈페이지

지식 커뮤니티에서 활동하는것만으로도

돈을 벌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합니다.

 

어떤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것인지 보면

블록체인 기반의 참여자 보상형 Q&A 플랫폼에서

커뮤니티에 양질의 지식을 제공하여 지식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사용자에게 아하토큰을 지급하는데요.

이 지급받은 아하토큰은 현재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출처: 업비트

4/13 기준 아하토큰은 11.63원입니다.

 

아하 플랫폼에서는 출석체크/질문/답변/신고 등으로

아하토큰을 얻을 수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광고 아니고 제가 직접 경험했습니다.)

제가 지금 현재 보유하고있는 아하토큰 수입니다.

645개 정도로 현재 환산가치로는 7500원 정도 되네요.

이게 적은 돈 같지만 불과 2~3일만에 한겁니다!

직장인 부업으로 이정도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그럼 질문과 답변은 전문적인 지식이 있어야지만

가능한거 아니냐 라는 의문을 가질수 있는데

위와 같이 전문가의 영역이 있는가하면

누구나 답변이 가능한 일반영역도 있어요!

 

질문은 내가 평소 궁금한걸 질문할 수 있고

답변은 내가 자신있는 분야에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누구나 질문을 어려운걸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일상에서 느끼는 궁금한 점들을 물어보고

답변하다보면 어느새 토큰이 쌓이고

그걸 출금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지식 플랫폼 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어떤가요? 직장인 부업으로 이정도면 괜찮은가요?

 

꾸준히 시간날때마다 자신있는 분야에서 질문 답변하다보면

한달 커피값정도는 이걸로 충당 가능하지 않을까요?ㅎㅎ

 

직장인분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 직접 경험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광고 혹은 지원금은 받지 않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