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지름지름파산예정

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 향수후기 - 에스아이빌리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햇병아리입니다!  🐤

오늘은 지름신고로 포스팅을 써보려고해요!

 

바이레도 모하비고스트 후기입니다!

출발!

 

향수 브랜드라고하면 누구나 딱 아는 브랜드들만

알고 있는 저인데요. 구찌/샤넬/겐조/존바바토스 등..

있잖아요 누구나 알만한 향수브랜드들

바이레도라는 브랜드는 처음 들어봤고 처음에는

관심조차 없었거든요. 

근데, 향을 딱 맡고는 오! 이거다! 싶었어요!

출처 : 퍼퓸그라피

" 바이레도는 스웨덴브랜드이며 "BY Redolence"(향기에 의한)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시그니처 로고의 B부분을 보면 숫자 1과 3처럼 보이는데
창립자인 벤 고헴의 농구 선수 시절 등번호가 13번이었다고 하네요. "

 

구성품

저는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구매했구요.

구매하니 대충 이런식으로 샘플 및 구성품을 보내주더라구요.

대부분 여성제품이라 제가 사용할 건 없었습니다.

 

남자/여자 선택할 수 있게 해서 샘플도 사용 할 수 있게해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

 

모하비고스트
출처 퍼퓸그라피

향수는 누가 뿌리느냐에 따라 다르게 느껴진다고 하잖아요?

모하비고스트는 더더욱 그런 듯 해요.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성별가리지않고 둘다 잘어울리구요. 

처음에는 과일향과 꽃향기가 강하게 나면서 여자향수인듯한데

또 맡은 후 되돌아보면 남자가 뿌려도 좋을것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뿌리고 조금 지나면 향이 옅어지면서 부드러운 남자가 연상되는 향?

으로 변합니다. 남자분들이 뿌리셔도 정말 좋아요! 

 

지속시간은 뿌려본 결과 6시간 이상 지속되는것 같아요!

향은 오래갑니다. 추가로 덧뿌리지않아도 될정도로

나중엔 은은한 향이 정말 좋은 모하비고스트입니다.

 

박스는 과감히

내용물만 있으면 나머진 쓰레기통이죠.

과감히 나머지는 버려줍니다!

 

이웃님들도 즐거운 쇼핑생활 되시길 바랄게요!

 

모하비고스트 후기 끝!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